기승을 부리는 개인 사채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2 09:35 조회 232 댓글 7본문
돈이 없고
신용이 안좋은 사람들이
산와머니 같은 허가 받은 대부업도 아니고
개인 사채를 빌리는 일이 계속 벌어지고 있음
180만원이
357만원으로 불어나는 둥
말도 안되는 이자가 붙음

사채업자는
애초에 빌려줄 때
직장을 보는게 아니라
인스타 아이디를 포함하여
친구, 지인, 가족들의 연락처를 달라고함
그리고 안갚으면 지인에게 연락하거나
Sns에 박제
이런 돈은 빌리는 사람은
대부분 갈 때까지 간 사람들이라
알면서도 개인정보는 물론
타인의 정보까지 주고 빌림
저 이기동이라는 사람은
그렇게 불법 사채업에 잘못 엮인 사람들을 도와주며
사채업자들에게
"너네 어차피 불법일텐데 이쯤에서 그만해라"
라고 어느정도 좋게? 타일러서
채권을 끊어주는 활동을 하고 있음
반면
빌리는 사람 대부분이
불법인걸 알고도 빌렸고
빌려서 도박에 쓰는 사람이 많아서
애초에 저런 일 당한걸
그럴만 하다고 보는 사람도 많음
댓글목록 7
중앙정보부장님의 댓글
중앙정보부장 작성일이걸 사채 솔루션이라고 하는데그냥 도와주는게 아니라 건당 비용이 발생하는거임저사람은 유튜브에 얼굴 까고 하니까 그나마 낫지만사채 1건당 10만원~30만원씩 받고 대신 연락사채 빌린 곳이 10곳이면 10~30만원 x 10임법 조항 들이밀며 대신 협상을 시도하지만 당연히 협상 안되는 경우가 많고사채업자가 1명이라도 발광해서 연락처에 테러하면다 무의미한 짓이 되는거임 돈만 더 날리게 되는 것사채업자가 발광하면 얘네도 할 수 있는 게 없음연락 받지마시고 경찰 신고 도와드릴게요 이게 끝임그리고 그냥 비용만 받고 먹튀하거나상담했다가 높은 비용에 망설이면진행 안하신다고요?사채업자들한테 ㅇㅇ씨가솔루션 상담했다고 연락할까요? ㅋㅋㅋㅋ하고 역으로 협박하는 경우도 부지기수결국 답은 이런 솔루션 이용하는게 아니라나는 병신짓 한 병신이라고 마음 단단히 먹고경찰에 불법사금융 추심 신고한 고발장 사채업자들한테 찍어 보내주고 차단한 뒤주변 가족, 지인들한테커피 기프티콘이라도 보내면서제가 병신짓했습니다 죄송합니다대가리 한번 박고앞으로 제대로 사는게 최선임돈을 조금 써서라도 도움을 받고 싶다그럼 얘네한테 200씩 바칠 돈으로변호사 도움 받아서 경찰 신고하면 됨대학 후배는 실제로 2년간 잊고있었다가사채업자측 변호사가 연락와서 합의금 받았다고 함 액수는 모르겠음











년째 여행 중님의 댓글
년째 여행 중 작성일????연 6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