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저시급 7년째 동결인거 알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우리나라 최저시급 7년째 동결인거 알아? > 자유게시판

 우리나라 최저시급 7년째 동결인거 알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2 10:38 조회 129 댓글 4

본문

파이팅!해야지~


댓글목록 4

눈물고기님의 댓글

눈물고기 작성일

실제 달러로 인한 물가상승등 고려하면 동결에 가깝긴 하겠네요..

기무라탈리야님의 댓글

기무라탈리야 작성일

7달러는 너무 적소

갸르릉님의 댓글

갸르릉 작성일

진짜 딱 배달음식들 가격이 0.5 ~ 1배 정도 오른 것 같습니다. 가격들 보면 정말 후덜덜해요.

갸르릉님의 댓글

갸르릉 작성일

개인적인 체감 가격. 토핑 떡볶이

전체 16,6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