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에 하이닉스 동전주 (100원) 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2 14:11 조회 138 댓글 14 본문 2009년에 100원에 10만주를 샀다고 치자 ---------------------------------------------- 100,000주 = 10,000,000원(천만원) 2026년 지금 보관 하고있으면 (300만원 기준) 100,000주 = 300,000,000,000 (3천억) ------------------------------------------------- 단순 셈범 맞음? 이전글 한국 언니들 진짜 너무 뒤틀려 있지 않아? 다음글 25살 신입이 회사에 과자 사왔는데 과장이 빡쳐서 한마디 함.jpg 댓글목록 14 동탄미시단님의 댓글 동탄미시단 작성일 26-06-22 14: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귀여운개붕이 ㅋ 귀여운개붕이 ㅋ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2 14: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동전주 많이사면 회귀자 아니면 미친 놈이지 동전주 많이사면 회귀자 아니면 미친 놈이지 레콩키스타님의 댓글 레콩키스타 작성일 26-06-22 14: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십만주라고해봐야 그당시 천만원이었네.........근데 동전주를 천만원치나 사기 쉽지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만주라고해봐야 그당시 천만원이었네.........근데 동전주를 천만원치나 사기 쉽지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스톤님의 댓글 블랙스톤 작성일 26-06-22 14: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당시 천만원이면 큰 돈이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천만원이면 큰 돈이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26-06-22 14: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당시에 저걸 들어갈 용기 있는 사람이면 먹을만 하지 최저시급 4000원이었네 09년도... 그 당시에 저걸 들어갈 용기 있는 사람이면 먹을만 하지 최저시급 4000원이었네 09년도... Lopkm님의 댓글 Lopkm 작성일 26-06-22 14: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09년이면 비트코인을 쳐 샀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원에 1개꼴인데 09년이면 비트코인을 쳐 샀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원에 1개꼴인데 하늘을뚫는드립님의 댓글 하늘을뚫는드립 작성일 26-06-22 14: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코인 생각나더라 09년이면 스믈스믈 야동사이트에서 쓰이던 시절이라 ㅋㅋ 나도 코인 생각나더라 09년이면 스믈스믈 야동사이트에서 쓰이던 시절이라 ㅋㅋ q1w2e3r4t5님의 댓글 q1w2e3r4t5 작성일 26-06-22 14: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뉴스에서 비트코인으로 피자샀다는건 기억나긴함 뭐지 신종 캐시인가 라고 생각하던 초딩시절 ㅋㅋㅋ 난 뉴스에서 비트코인으로 피자샀다는건 기억나긴함 뭐지 신종 캐시인가 라고 생각하던 초딩시절 ㅋㅋㅋ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26-06-22 14: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시기엔 한국인은 정상적인 루트로 코인 구매 불가능함 그 시기엔 한국인은 정상적인 루트로 코인 구매 불가능함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 26-06-22 14: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중간에 병합해서 틀림 중간에 병합해서 틀림 까랑까롱님의 댓글 까랑까롱 작성일 26-06-22 14: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21대1 감자했었던거같은데 21대1 감자했었던거같은데 70도물구나무서기님의 댓글 70도물구나무서기 작성일 26-06-22 14: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09년도면 비트코인을 샀지 ㅋㅋㅋ 09년도면 비트코인을 샀지 ㅋㅋㅋ kdi253kd님의 댓글 kdi253kd 작성일 26-06-22 14: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09년이면 하이닉스는 리먼브라더스때문에 5000원까지 떨어졌다가 25000원 정도까지 오르지 않았나?내가 회귀자면 이때 하이닉스, 비트코인 많이 사놓긴 했을듯 09년이면 하이닉스는 리먼브라더스때문에 5000원까지 떨어졌다가 25000원 정도까지 오르지 않았나?내가 회귀자면 이때 하이닉스, 비트코인 많이 사놓긴 했을듯 아들아빠님의 댓글 아들아빠 작성일 26-06-22 15: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중간에 감자했음 중간에 감자했음
레콩키스타님의 댓글 레콩키스타 작성일 26-06-22 14: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십만주라고해봐야 그당시 천만원이었네.........근데 동전주를 천만원치나 사기 쉽지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만주라고해봐야 그당시 천만원이었네.........근데 동전주를 천만원치나 사기 쉽지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26-06-22 14: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당시에 저걸 들어갈 용기 있는 사람이면 먹을만 하지 최저시급 4000원이었네 09년도... 그 당시에 저걸 들어갈 용기 있는 사람이면 먹을만 하지 최저시급 4000원이었네 09년도...
Lopkm님의 댓글 Lopkm 작성일 26-06-22 14: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09년이면 비트코인을 쳐 샀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원에 1개꼴인데 09년이면 비트코인을 쳐 샀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원에 1개꼴인데
하늘을뚫는드립님의 댓글 하늘을뚫는드립 작성일 26-06-22 14: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코인 생각나더라 09년이면 스믈스믈 야동사이트에서 쓰이던 시절이라 ㅋㅋ 나도 코인 생각나더라 09년이면 스믈스믈 야동사이트에서 쓰이던 시절이라 ㅋㅋ
q1w2e3r4t5님의 댓글 q1w2e3r4t5 작성일 26-06-22 14: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뉴스에서 비트코인으로 피자샀다는건 기억나긴함 뭐지 신종 캐시인가 라고 생각하던 초딩시절 ㅋㅋㅋ 난 뉴스에서 비트코인으로 피자샀다는건 기억나긴함 뭐지 신종 캐시인가 라고 생각하던 초딩시절 ㅋㅋㅋ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26-06-22 14: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시기엔 한국인은 정상적인 루트로 코인 구매 불가능함 그 시기엔 한국인은 정상적인 루트로 코인 구매 불가능함
kdi253kd님의 댓글 kdi253kd 작성일 26-06-22 14: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09년이면 하이닉스는 리먼브라더스때문에 5000원까지 떨어졌다가 25000원 정도까지 오르지 않았나?내가 회귀자면 이때 하이닉스, 비트코인 많이 사놓긴 했을듯 09년이면 하이닉스는 리먼브라더스때문에 5000원까지 떨어졌다가 25000원 정도까지 오르지 않았나?내가 회귀자면 이때 하이닉스, 비트코인 많이 사놓긴 했을듯
동탄미시단님의 댓글
동탄미시단 작성일귀여운개붕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