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사설 경비 업체가 후방 부대 경계 맡는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내년부터 사설 경비 업체가 후방 부대 경계 맡는다?? > 자유게시판

내년부터 사설 경비 업체가 후방 부대 경계 맡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00:57 조회 151 댓글 8

본문

‘비전투분야 15만명 아웃소싱’ 구상 후속조치로 군수·경계·교육 등을 민간에 위탁하는 내용의 법안이 추진되고 있다. 이르면 내년부터 사설 경비업체가 후방 부대 경계를 맡을 수 있게 된다. 병력 자원 감소에 대응한다는 취지이지만 민간이 경계 업무에 투입될 경우 총기류 허용 문제, 파업 가능성 등 논란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22일 이투데이 취재를 종합하면 국방부는 ‘민간 아웃소싱 제도화를 위한 법령체계 고도화’ 연구용역 결과를 토대로 ‘민군협력기업 운영에 관한 기본법(안)’ 입법을 추진 중이다. 해당 법안은 국방 관련 업무를 민간에 위탁하기 위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는 것으로 올해 국회에 제출할 것으로 알려졌다. 계획대로 진행될 경우 이르면 내년에 시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제 슬슬 징병제 치우고 모병제 각을 보는건가?



댓글목록 8

테슬라300달러님의 댓글

테슬라300달러 작성일

역시 1등 시민은 징집안당하네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군대로 취직을 하는건가 이건 뭔 개념이지 ?

드릴님의 댓글

드릴 작성일

나라 망할떄까지 죽어도 여자는 고용할생각은 없는듯 ㅋㅋㅋ

zenibako님의 댓글

zenibako 작성일

Pmc의 시대가 온다

모토로라가어때서님의 댓글

모토로라가어때서 작성일

파업은 불가 업종으로 법으로 못박고 만들면 되지개붕이들이 결혼 안해서 이사단 나자너아들좀 낳아라

oipddgr님의 댓글

oipddgr 작성일

pmc의 나라ㄷㄷ

ontpp님의 댓글

ontpp 작성일

그냥 징병할 사람없어서 후방은 죄다 업체 맞기고 전방에 올인하는거 아님?

번항게님의 댓글

번항게 작성일

기지배들은 그 씨씨티비 보면 뒈지는 병이라도 있나? 씨씨티비병도 못시키나

전체 16,7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