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후방경계 사설업체가 맡는다.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군 후방경계 사설업체가 맡는다.jpg > 자유게시판

군 후방경계 사설업체가 맡는다.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08:43 조회 142 댓글 8

본문

아니 여자 징병하라고!!!




댓글목록 8

cm친코님의 댓글

cm친코 작성일

2025년에 입찰 끝난거로 앎

벚꽃색사고싶어요님의 댓글

벚꽃색사고싶어요 작성일

인구없으니 별수없지

cm친코님의 댓글

cm친코 작성일

경찰 소방은 여자 증원하면서까지 뽑으면서징병은 왜...

들꽃님의 댓글

들꽃 작성일

경찰소방은 사회안전시스템인데 병력은 일터지기 전에는 그냥 돈만먹는 인간들이니까...?

dhbwiq52v님의 댓글

dhbwiq52v 작성일

그럼 더더욱 경찰 소방에서 여자 빼고 평등 징병 해야지 ㅋㅋㅋ

소송의프리렌님의 댓글

소송의프리렌 작성일

사회진출 2년 늦추는 비용이 존나 커서 감당못하는게 젤 크다고 생각함

슬픈개구리페페님의 댓글

슬픈개구리페페 작성일

망조다 망조야

알파로메오님의 댓글

알파로메오 작성일

특수전 출신 PMC 만들어서 하면 ㄹㅇ 철통 보안이려나

전체 16,8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