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기업 회장이 만화를 보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일본 대기업 회장이 만화를 보는 이유. > 자유게시판

 일본 대기업 회장이 만화를 보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3 11:13 조회 121 댓글 8

본문

경제단체연합 명예회장이며 스미토모화학 회장인 토쿠라 마사카즈(十倉雅和) 씨.
"아 바키 보면 스트레스가 싹 날아간다니까?"


댓글목록 8

Kusi님의 댓글

Kusi 작성일

우선 뇌를 비운다..

Entropy님의 댓글

Entropy 작성일

엥 저긴 뇌를 옮기는데용

Kai ed A.님의 댓글

Kai ed A. 작성일

그건 괴짜가족입니다

Entropy님의 댓글

Entropy 작성일

아앗 비겁하게 팩트를..

김삼관님의 댓글

김삼관 작성일

크크 아 뇌빼고 보라고 !

코우사카 호노카님의 댓글

코우사카 호노카 작성일

키스 퇴마 보면 다시 스트레스 생길것 같은데 크크

及時雨님의 댓글

及時雨 작성일

하긴 바키

예쁘게말하는사람님의 댓글

예쁘게말하는사람 작성일

말도 안 되는 걸 뻔뻔하게 말하면 납득이 돼!

전체 16,8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