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여경을 불신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03:55 조회 171 댓글 2 본문 https://youtu.be/wq1eXgt3THs?si=Cg0jbMXOlyupVui0 츨처 - 디시dc 이전글 두 아이가 모두 다운증후군인 부부 다음글 물리 교수님이 수능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놀란 이유. 댓글목록 2 알바트로스님의 댓글 알바트로스 작성일 26-06-24 04: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시험 바꾼것때문에 여자들 다 떨어지니까 기준 확 낮춰버렸다며... 미국에서 도입했던 저 순환식시험은 오히려 한국에서 하는것보다 힘든데도 불구하고 문제많아서 폐지하려고 하는데... 한국은 더더욱 문제가 많아지도록 기준도 낮춰버렸다? 진짜 어디까지 나거한 할꺼야 저 시험 바꾼것때문에 여자들 다 떨어지니까 기준 확 낮춰버렸다며... 미국에서 도입했던 저 순환식시험은 오히려 한국에서 하는것보다 힘든데도 불구하고 문제많아서 폐지하려고 하는데... 한국은 더더욱 문제가 많아지도록 기준도 낮춰버렸다? 진짜 어디까지 나거한 할꺼야 집게발가락님의 댓글 집게발가락 작성일 26-06-24 04: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돔향챠 돔향챠
알바트로스님의 댓글 알바트로스 작성일 26-06-24 04: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시험 바꾼것때문에 여자들 다 떨어지니까 기준 확 낮춰버렸다며... 미국에서 도입했던 저 순환식시험은 오히려 한국에서 하는것보다 힘든데도 불구하고 문제많아서 폐지하려고 하는데... 한국은 더더욱 문제가 많아지도록 기준도 낮춰버렸다? 진짜 어디까지 나거한 할꺼야 저 시험 바꾼것때문에 여자들 다 떨어지니까 기준 확 낮춰버렸다며... 미국에서 도입했던 저 순환식시험은 오히려 한국에서 하는것보다 힘든데도 불구하고 문제많아서 폐지하려고 하는데... 한국은 더더욱 문제가 많아지도록 기준도 낮춰버렸다? 진짜 어디까지 나거한 할꺼야
알바트로스님의 댓글
알바트로스 작성일저 시험 바꾼것때문에 여자들 다 떨어지니까 기준 확 낮춰버렸다며... 미국에서 도입했던 저 순환식시험은 오히려 한국에서 하는것보다 힘든데도 불구하고 문제많아서 폐지하려고 하는데... 한국은 더더욱 문제가 많아지도록 기준도 낮춰버렸다? 진짜 어디까지 나거한 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