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8건 조회 167회 작성일 26-06-24 09:05

본문

좁은 골목길 들어갈 때도 있으면 맘 편하긴 함

HUD vs 어뷰 하면

난 후자 고를 듯




댓글목록

profile_image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

'난 없어도 주차 잘함'

profile_image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

네가 사는곳과 성격이 비례해 보여~

profile_image

와라탁님의 댓글

와라탁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행!

profile_image

ㄴㅓㄱㅔㅇㅣ님의 댓글

ㄴㅓㄱㅔㅇㅣ 작성일

이게 맞음 ㅋㅋㅋ근데 있든 없든 타는 사람 맘이긴해 내 돈 아님 ㅋㅋ

profile_image

페이커님의 댓글

페이커 작성일

난 불편하던데

profile_image

알리스타오브라이언님의 댓글

알리스타오브라이언 작성일

차는 풀옵션이 최고다

profile_image

포스코4조2교대님의 댓글

포스코4조2교대 작성일

ㄹㅇ ㅋㅋㅋ

profile_image

행운의편지님의 댓글

행운의편지 작성일

어라운드뷰 보고 주차하냐?

profile_image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라개다님의 댓글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 작성일

있는데 안보는건 그냥 멍청한거잖아 ㅋㅋ

profile_image

포츈아그렇구나님의 댓글

포츈아그렇구나 작성일

저거 작동 원리가 뭐임? 무슨 드론 띄운것 마냥 ㅈㄴ 잘나오네

profile_image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

자동차 제조사에서 위성영상을 자동차에 전송해줌

profile_image

zenibako님의 댓글

zenibako 작성일

난 이제 어뷰없으먼 불안하더라

profile_image

쌉가능충님의 댓글

쌉가능충 작성일

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profile_image

자 이내여야 합니다님의 댓글

자 이내여야 합니다 작성일

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profile_image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

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profile_image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

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profile_image

아아오오로님의 댓글

아아오오로 작성일

요즘 차가 커져서 필수로 들어가는 요소

profile_image

코랑말코님의 댓글

코랑말코 작성일

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Total 17,07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078
3333 N새글
무료슬롯 115 16:37
17077
2222 N새글
무료슬롯 144 16:37
17076 무료슬롯 167 16:36
17075 무료슬롯 110 16:36
17074 무료슬롯 159 16:36
17073 안구정화 135 16:30
17072 안구정화 175 16:30
17071 안구정화 190 16:30
17070 USDT티비 161 16:22
17069 USDT티비 171 16:21
17068
곡소리에 사라 N새글 댓글+5
USDT티비 159 16:21
17067
999 N새글
무료슬롯 129 16:20
17066
888 N새글
무료슬롯 167 16:20
17065 무료슬롯 115 16:19
17064 안구정화 132 16: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165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4,33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