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이슈로 민심이 안좋아지자 맨얼굴로 등장한 장원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09:27 조회 238 댓글 15 본문 이전글 JTBC측 "월드컵 중계 중단 사실무근" 다음글 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댓글목록 15 웨스트젯님의 댓글 웨스트젯 작성일 26-06-24 09: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다른 애들은 모자 마스크 쓰고 왔다는데 다른 커뮤에서 기싸움 하냐고 그러더라그냥 쓰고와서 깔끔하게 마스크랑 모자 벗으면 이런 말 안나왔을거 같은데 다른 애들은 모자 마스크 쓰고 왔다는데 다른 커뮤에서 기싸움 하냐고 그러더라그냥 쓰고와서 깔끔하게 마스크랑 모자 벗으면 이런 말 안나왔을거 같은데 삼성전자곱버스님의 댓글 삼성전자곱버스 작성일 26-06-24 09: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연예인들 원래 공항에서 모자마스크같은 거 안 쓰지 않나?그땐 그냥 개인 일정으로 비행기 탄 건데 파파라치 붙은 건가만약 그렇다면 좀 유감이네 근데 연예인들 원래 공항에서 모자마스크같은 거 안 쓰지 않나?그땐 그냥 개인 일정으로 비행기 탄 건데 파파라치 붙은 건가만약 그렇다면 좀 유감이네 핑크타릭님의 댓글 핑크타릭 작성일 26-06-24 09: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건 광고 같은거 할때공항출근샷 같은거 그건 광고 같은거 할때공항출근샷 같은거 이팝에고깃국님의 댓글 이팝에고깃국 작성일 26-06-24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많이들 씀. 안 쓰는경우는 공항패션 같은걸로 광고 걸려있을때 같은거고 상태 안 좋거나 편하게 나갈때는 둘둘 싸고있음.요즘 연예인 특히 아이돌들은 해외스케줄 엄청 많아서 바쁠땐 일주일에 6~7번씩 비행기 타기도함.그래서 풀착장하고 화장까지 다하고 다니면 너무 힘들어서 가능하면 마스크같은거 하고 다니는 애들도 많음. 많이들 씀. 안 쓰는경우는 공항패션 같은걸로 광고 걸려있을때 같은거고 상태 안 좋거나 편하게 나갈때는 둘둘 싸고있음.요즘 연예인 특히 아이돌들은 해외스케줄 엄청 많아서 바쁠땐 일주일에 6~7번씩 비행기 타기도함.그래서 풀착장하고 화장까지 다하고 다니면 너무 힘들어서 가능하면 마스크같은거 하고 다니는 애들도 많음. 도르래님의 댓글 도르래 작성일 26-06-24 09: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빠와 까를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빠와 까를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그냥그님의 댓글 그냥그 작성일 26-06-24 09: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ㄹㅇ ㅇㅈㅇㅈ ㄹㅇ ㅇㅈㅇㅈ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26-06-24 09: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별개다 지랄 별개다 지랄 리센느님의 댓글 리센느 작성일 26-06-24 09: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래도 바로 수정했네 더 잘돼라 그래도 바로 수정했네 더 잘돼라 트로바도르님의 댓글 트로바도르 작성일 26-06-24 09: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육수년들아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이거아님 ㅋㅋㅋ 위풍당당하네 육수년들아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이거아님 ㅋㅋㅋ 위풍당당하네 즐기시게냅둬님의 댓글 즐기시게냅둬 작성일 26-06-24 10:0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진압완료 진압완료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26-06-24 10: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조오오온나 이쁘네요 부럽다거울만봐도 행복할거 같아 조오오온나 이쁘네요 부럽다거울만봐도 행복할거 같아 거제굴톤파이리님의 댓글 거제굴톤파이리 작성일 26-06-24 10: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연예인이 참 피곤해...이쁘면 장땡이야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연예인이 참 피곤해...이쁘면 장땡이야 binibin님의 댓글 binibin 작성일 26-06-24 10: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걍 잘나가니까 꼴뵈기 싫은거지 뭐 걍 잘나가니까 꼴뵈기 싫은거지 뭐 고기장사힘드러여님의 댓글 고기장사힘드러여 작성일 26-06-24 10:1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래 나오면 장원영 또 팬(?)들이랑 기싸움하는거봐라 이지랄할거임.애초에 장원영이 욕을 먹는 근본적인 이유는장원영이 싸가지가 없어서도 아니고장원영이 천하의 개썅년이라서도 아니고그냥 장원영이 돈 잘버는 어리고 이쁜 여자이기때문이라이래도 지랄할거고 저래도 지랄할거고 뭘 해도 지랄할거기때문에 그냥 ㅈ까하는게 맞음 저래 나오면 장원영 또 팬(?)들이랑 기싸움하는거봐라 이지랄할거임.애초에 장원영이 욕을 먹는 근본적인 이유는장원영이 싸가지가 없어서도 아니고장원영이 천하의 개썅년이라서도 아니고그냥 장원영이 돈 잘버는 어리고 이쁜 여자이기때문이라이래도 지랄할거고 저래도 지랄할거고 뭘 해도 지랄할거기때문에 그냥 ㅈ까하는게 맞음 백합레즈는진리님의 댓글 백합레즈는진리 작성일 26-06-24 10:1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존쌔 ㅋㅋㅋ 기존쌔 ㅋㅋㅋ
웨스트젯님의 댓글 웨스트젯 작성일 26-06-24 09: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다른 애들은 모자 마스크 쓰고 왔다는데 다른 커뮤에서 기싸움 하냐고 그러더라그냥 쓰고와서 깔끔하게 마스크랑 모자 벗으면 이런 말 안나왔을거 같은데 다른 애들은 모자 마스크 쓰고 왔다는데 다른 커뮤에서 기싸움 하냐고 그러더라그냥 쓰고와서 깔끔하게 마스크랑 모자 벗으면 이런 말 안나왔을거 같은데
삼성전자곱버스님의 댓글 삼성전자곱버스 작성일 26-06-24 09: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연예인들 원래 공항에서 모자마스크같은 거 안 쓰지 않나?그땐 그냥 개인 일정으로 비행기 탄 건데 파파라치 붙은 건가만약 그렇다면 좀 유감이네 근데 연예인들 원래 공항에서 모자마스크같은 거 안 쓰지 않나?그땐 그냥 개인 일정으로 비행기 탄 건데 파파라치 붙은 건가만약 그렇다면 좀 유감이네
이팝에고깃국님의 댓글 이팝에고깃국 작성일 26-06-24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많이들 씀. 안 쓰는경우는 공항패션 같은걸로 광고 걸려있을때 같은거고 상태 안 좋거나 편하게 나갈때는 둘둘 싸고있음.요즘 연예인 특히 아이돌들은 해외스케줄 엄청 많아서 바쁠땐 일주일에 6~7번씩 비행기 타기도함.그래서 풀착장하고 화장까지 다하고 다니면 너무 힘들어서 가능하면 마스크같은거 하고 다니는 애들도 많음. 많이들 씀. 안 쓰는경우는 공항패션 같은걸로 광고 걸려있을때 같은거고 상태 안 좋거나 편하게 나갈때는 둘둘 싸고있음.요즘 연예인 특히 아이돌들은 해외스케줄 엄청 많아서 바쁠땐 일주일에 6~7번씩 비행기 타기도함.그래서 풀착장하고 화장까지 다하고 다니면 너무 힘들어서 가능하면 마스크같은거 하고 다니는 애들도 많음.
트로바도르님의 댓글 트로바도르 작성일 26-06-24 09: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육수년들아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이거아님 ㅋㅋㅋ 위풍당당하네 육수년들아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이거아님 ㅋㅋㅋ 위풍당당하네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26-06-24 10: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조오오온나 이쁘네요 부럽다거울만봐도 행복할거 같아 조오오온나 이쁘네요 부럽다거울만봐도 행복할거 같아
거제굴톤파이리님의 댓글 거제굴톤파이리 작성일 26-06-24 10: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연예인이 참 피곤해...이쁘면 장땡이야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연예인이 참 피곤해...이쁘면 장땡이야
고기장사힘드러여님의 댓글 고기장사힘드러여 작성일 26-06-24 10:1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래 나오면 장원영 또 팬(?)들이랑 기싸움하는거봐라 이지랄할거임.애초에 장원영이 욕을 먹는 근본적인 이유는장원영이 싸가지가 없어서도 아니고장원영이 천하의 개썅년이라서도 아니고그냥 장원영이 돈 잘버는 어리고 이쁜 여자이기때문이라이래도 지랄할거고 저래도 지랄할거고 뭘 해도 지랄할거기때문에 그냥 ㅈ까하는게 맞음 저래 나오면 장원영 또 팬(?)들이랑 기싸움하는거봐라 이지랄할거임.애초에 장원영이 욕을 먹는 근본적인 이유는장원영이 싸가지가 없어서도 아니고장원영이 천하의 개썅년이라서도 아니고그냥 장원영이 돈 잘버는 어리고 이쁜 여자이기때문이라이래도 지랄할거고 저래도 지랄할거고 뭘 해도 지랄할거기때문에 그냥 ㅈ까하는게 맞음
웨스트젯님의 댓글
웨스트젯 작성일다른 애들은 모자 마스크 쓰고 왔다는데 다른 커뮤에서 기싸움 하냐고 그러더라그냥 쓰고와서 깔끔하게 마스크랑 모자 벗으면 이런 말 안나왔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