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이슈로 민심이 안좋아지자 맨얼굴로 등장한 장원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공항 이슈로 민심이 안좋아지자 맨얼굴로 등장한 장원영 > 자유게시판

공항 이슈로 민심이 안좋아지자 맨얼굴로 등장한 장원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09:27 조회 238 댓글 15

본문




댓글목록 15

웨스트젯님의 댓글

웨스트젯 작성일

다른 애들은 모자 마스크 쓰고 왔다는데 다른 커뮤에서 기싸움 하냐고 그러더라그냥 쓰고와서 깔끔하게 마스크랑 모자 벗으면 이런 말 안나왔을거 같은데

삼성전자곱버스님의 댓글

삼성전자곱버스 작성일

근데 연예인들 원래 공항에서 모자마스크같은 거 안 쓰지 않나?그땐 그냥 개인 일정으로 비행기 탄 건데 파파라치 붙은 건가만약 그렇다면 좀 유감이네

핑크타릭님의 댓글

핑크타릭 작성일

그건 광고 같은거 할때공항출근샷 같은거

이팝에고깃국님의 댓글

이팝에고깃국 작성일

많이들 씀. 안 쓰는경우는 공항패션 같은걸로 광고 걸려있을때 같은거고 상태 안 좋거나 편하게 나갈때는 둘둘 싸고있음.요즘 연예인 특히 아이돌들은 해외스케줄 엄청 많아서 바쁠땐 일주일에 6~7번씩 비행기 타기도함.그래서 풀착장하고 화장까지 다하고 다니면 너무 힘들어서 가능하면 마스크같은거 하고 다니는 애들도 많음.

도르래님의 댓글

도르래 작성일

빠와 까를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그냥그님의 댓글

그냥그 작성일

ㄹㅇ ㅇㅈㅇㅈ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별개다 지랄

리센느님의 댓글

리센느 작성일

그래도 바로 수정했네 더 잘돼라

트로바도르님의 댓글

트로바도르 작성일

육수년들아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이거아님 ㅋㅋㅋ 위풍당당하네

즐기시게냅둬님의 댓글

즐기시게냅둬 작성일

진압완료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조오오온나 이쁘네요 부럽다거울만봐도 행복할거 같아

거제굴톤파이리님의 댓글

거제굴톤파이리 작성일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연예인이 참 피곤해...이쁘면 장땡이야

binibin님의 댓글

binibin 작성일

걍 잘나가니까 꼴뵈기 싫은거지 뭐

고기장사힘드러여님의 댓글

고기장사힘드러여 작성일

저래 나오면 장원영 또 팬(?)들이랑 기싸움하는거봐라 이지랄할거임.애초에 장원영이 욕을 먹는 근본적인 이유는장원영이 싸가지가 없어서도 아니고장원영이 천하의 개썅년이라서도 아니고그냥 장원영이 돈 잘버는 어리고 이쁜 여자이기때문이라이래도 지랄할거고 저래도 지랄할거고 뭘 해도 지랄할거기때문에 그냥 ㅈ까하는게 맞음

백합레즈는진리님의 댓글

백합레즈는진리 작성일

기존쌔 ㅋㅋㅋ

전체 17,189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