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구단별 최하위 횟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8:39 조회 134 댓글 10 본문 원년구단 2팀의 극과 극 이전글 다음글 건승요 댓글목록 10 알콜성치맥님의 댓글 알콜성치맥 작성일 26-06-24 18: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죄가많아 ㅠ 죄가많아 ㅠ 드워프님의 댓글 드워프 작성일 26-06-24 18: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와 저 맨위에 둘은 1픽을 9번이나 우승도 많이 했겠지? 와 저 맨위에 둘은 1픽을 9번이나 우승도 많이 했겠지? 타락파워쪼다님의 댓글 타락파워쪼다 작성일 26-06-24 18:4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라는 나쁜말은 ㄴㄴ 라는 나쁜말은 ㄴㄴ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4 18: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엘지 암흑기 시절...근데 저때 야구장 제일 많이 감... 당일 예매해도 자리가 많아 엘지 암흑기 시절...근데 저때 야구장 제일 많이 감... 당일 예매해도 자리가 많아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26-06-24 18: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엘지 엠흑기시절엔 한 5회부터 외야석 무료출입 시켜주고 7회부터 내야석도 무료 개방했던걸로 기억... 엘지 엠흑기시절엔 한 5회부터 외야석 무료출입 시켜주고 7회부터 내야석도 무료 개방했던걸로 기억...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4 19: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홈경기 마지막 경기(가을야구는 탈락) 끝나면 선수들이 유니폼 던져 주고 했어 홈경기 마지막 경기(가을야구는 탈락) 끝나면 선수들이 유니폼 던져 주고 했어 내가틀렸어님의 댓글 내가틀렸어 작성일 26-06-24 19: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상위권 치열하네 상위권 치열하네 없던일처럼님의 댓글 없던일처럼 작성일 26-06-24 19: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죄가 많은 롯데 ㅋㅋㅋㅋㅋㅋ 죄가 많은 롯데 ㅋㅋㅋㅋㅋㅋ 쌉따라다님의 댓글 쌉따라다 작성일 26-06-24 1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캬 조류님덜 ㅋㅋ 캬 조류님덜 ㅋㅋ 지급요청서님의 댓글 지급요청서 작성일 26-06-24 19: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역시 조류동맹이야!! 역시 조류동맹이야!!
드워프님의 댓글 드워프 작성일 26-06-24 18: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와 저 맨위에 둘은 1픽을 9번이나 우승도 많이 했겠지? 와 저 맨위에 둘은 1픽을 9번이나 우승도 많이 했겠지?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4 18: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엘지 암흑기 시절...근데 저때 야구장 제일 많이 감... 당일 예매해도 자리가 많아 엘지 암흑기 시절...근데 저때 야구장 제일 많이 감... 당일 예매해도 자리가 많아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26-06-24 18: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엘지 엠흑기시절엔 한 5회부터 외야석 무료출입 시켜주고 7회부터 내야석도 무료 개방했던걸로 기억... 엘지 엠흑기시절엔 한 5회부터 외야석 무료출입 시켜주고 7회부터 내야석도 무료 개방했던걸로 기억...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4 19: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홈경기 마지막 경기(가을야구는 탈락) 끝나면 선수들이 유니폼 던져 주고 했어 홈경기 마지막 경기(가을야구는 탈락) 끝나면 선수들이 유니폼 던져 주고 했어
알콜성치맥님의 댓글
알콜성치맥 작성일죄가많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