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기부인증 하나만 해야지 ㅋ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나도 기부인증 하나만 해야지 ㅋㅋㅋ > 자유게시판

나도 기부인증 하나만 해야지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22:08 조회 180 댓글 1

본문

군에서 정신병 걸려서 고친다고 십몇년 잡아먹었는데 아직도 다는 못고침 ㅋㅋㅋㅋ 나같은 사람이 더는 안생기길 바래서 기부하는거지만 그게 이뤄지긴 무리겠지... 돈이나 많이 벌어서 더 기부하고 싶은데 200따리라서 안타깝다.

부디 두번다시는 윤일병이나 채상병 같은 이들이 안나오기만을 바랄 뿐이다.




댓글목록 1

피스트퍼킹님의 댓글

피스트퍼킹 작성일

멋진 청년추

전체 17,1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