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기부인증 하나만 해야지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22:08 조회 180 댓글 1 본문 군에서 정신병 걸려서 고친다고 십몇년 잡아먹었는데 아직도 다는 못고침 ㅋㅋㅋㅋ 나같은 사람이 더는 안생기길 바래서 기부하는거지만 그게 이뤄지긴 무리겠지... 돈이나 많이 벌어서 더 기부하고 싶은데 200따리라서 안타깝다. 부디 두번다시는 윤일병이나 채상병 같은 이들이 안나오기만을 바랄 뿐이다. 이전글 인강강사 윤도영 "비리가 있다면 무조건 학생부 종합전형이다 기자들 제발 연락달라" 다음글 7777 댓글목록 1 피스트퍼킹님의 댓글 피스트퍼킹 작성일 26-06-24 22: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멋진 청년추 멋진 청년추
피스트퍼킹님의 댓글
피스트퍼킹 작성일멋진 청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