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강사 윤도영 "비리가 있다면 무조건 학생부 종합전형이다 기자들 제발 연락달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강강사 윤도영 "비리가 있다면 무조건 학생부 종합전형이다 기자들 제발 연락달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110회 작성일 26-06-24 22:08

본문

https://www.usdtv.net/709702432 1편 링크



무물 질문
학종 비리 많다
대다수 학교들이 수시 비중 늘리고
정시에 수시 반영하는 이유는?

답변
정시 먼저하고
수시 나중에 하면 정반대로 바뀐다



학종 비리 많다는거 내 주장 아님
이 학생의 이야기다


모든 학종에 비리가 있다는 건 아니다

만약 비리가 있다면 무조건 학종이다


학생부 교과는 내신 순서대로 자른다
정시는 수능 순서대로 자른다
비리가 작용할 여지가 없다


학종은 전적으로 대학이 마음대로 뽑는다



취재하고 싶은 기자는 나에게 연락 달라
난 심증이 가는 많은 소스 가지고 있다
연락 주면 소스 주겠다
근데 물증은 없다


취재에는 한계가 있을 것
왜냐하면 강제 수사권이 없다



대부분의 비리는최저학력 기준이 없는

종합형 수시에서 나온다
그리고 면허를 주는 거


최저 학력 기준이 없는
의대, 치대 종합형 수시
심증 가는게 한두 개가 아니다


이 이야기는 주제와 벗어남

일단 접어두겠음



전국 단위로 보면 수시 80% 정시 20%

수도권은 조금 차이가 있을 수도 있음


수도권도 교육부에서 정시 비율
유지하도록 강제하고 있다


그런게 없다면 수시가 더 많고
정시가 극단적으로 줄어든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
가장 큰 문제는 시기의 문제
수시를 먼저하고 정시를 나중에 한다



학력 인구가 계속 감소한다
수시로 먼저 뽑는다는 이야기는
우수한 학생이 다 수시로 간다


즉 먼저 갈 능력이 되는 애들이
수시로 간다


혹자들은 정시가 패자부활전이라고 한다
난 이 이야기를 싫어한다



전혀 일리가 없는 말은 아니다
만약 수능 위주가 먼저 한다면
완전히 바뀔 것이다



결국 시기의 문제다



내가 지금 말한 이유 때문은 아니지만
교육을 개혁하네 마네 하면서


수시와 정시 다 합쳐서
국가 교육 위원회에서 나중에 12월 말에
한 번에 하자고 하는데 두고 보면 알겠지

나는 힘이 없는 사람이다



국가교육위원회의 이야기는
나랑 포인트가 다르다



수시에 3학년 2학기 수업은 파행이다
수시는 3학년 1학기 까지 들어간다
그 말은 맞다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만듬?
3학년 2학기 파행이 된 지

10년도 더 지났다


그 동안 정부가 계속 바뀌었는데
근데 그 동안 아무도 안 바꿨다
결국 정부는 교육에 관심이 없다



시기의 문제다
나는 통일 시키는게 맞다고 본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능력치사승님의 댓글

능력치사승 작성일

정시 먼저 하고 나중에 수시 하자

Total 17,18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83 USDT티비 144 03:24
17182
6 N새글
무료슬롯 161 03:23
17181
44 N새글
무료슬롯 110 03:23
17180 USDT티비 159 02:17
17179
3 N새글
무료슬롯 191 02:16
17178 USDT티비 182 01:52
17177
22 N새글
무료슬롯 150 01:51
17176
2 N새글
무료슬롯 128 01:51
17175
33 N새글
무료슬롯 185 01:51
17174 USDT티비 129 01:30
17173
11 N새글
무료슬롯 168 01:29
17172
1 N새글
무료슬롯 136 01:29
17171 USDT티비 155 01:12
17170
77 N새글
무료슬롯 115 01:11
17169
N새글
무료슬롯 197 01:1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31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7,30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