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주나 사모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19:16 조회 177 댓글 6본문
댓글목록 6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Kalysaar님의 댓글
Kalysaar 작성일따박따박 월배당 먹어봐라 즥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