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스파이더맨: "배너 박사님. 제발 정신 차리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MCU) 스파이더맨: "배너 박사님. 제발 정신 차리세요!" > 자유게시판

MCU) 스파이더맨: "배너 박사님. 제발 정신 차리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21:01 조회 167 댓글 0

본문

세상에. 배너 박사님이 헐크로 폭주해버렸어!

배너 박사님 제 목소리가 들려요?!

헐크 안에 박사님이 있다는걸 알아요! 돌아오세요!

....

잠깐, 그러고 보니 엔겜에서.....

(엔드게임에서 브루스 배너는 감마선 실험실에서 18개월동안 버티며 헐크와 배너를 융합시켰다)

그러니까 저건.... 헐크가 아니라 브루스 배너의 인격 본인이란.....

.........

대학원생!!! 잡는다!!!!

거기 서라 내 예쁘고 아름다운 대학원생아!!!!

"너라면 할수있다 박사학위 7개 아니 10개 취득!"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61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