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홍명보에게 국대감독을 다시 할 생각이 있냐고 묻는 기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09:23 조회 113 댓글 5 본문 이전글 1인가구의 저녁식사(26.06.25) 다음글 명존쎄 탄생의 계기 댓글목록 5 졸려요님의 댓글 졸려요 작성일 26-06-26 09: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지만 20억 받으면서 봉사는 해주겠다 하지만 20억 받으면서 봉사는 해주겠다 로켓고양이님의 댓글 로켓고양이 작성일 26-06-26 09:2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지만 가만히 앉아있어도 20억을 준다면 뭐 대국민먹으로 욕먹어도 다시 할만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가만히 앉아있어도 20억을 준다면 뭐 대국민먹으로 욕먹어도 다시 할만하지 않을까요? 베일님의 댓글 베일 작성일 26-06-26 09: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명보가 벤투 선임했을때처럼 그냥 서포트해주는 위치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어땠을까싶다 명보가 벤투 선임했을때처럼 그냥 서포트해주는 위치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어땠을까싶다 내일부터착한말만함님의 댓글 내일부터착한말만함 작성일 26-06-26 09: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기 싫어 보이긴 함돈 때문만은 아니고 뭔가 다른 이유가 있었을 거 같음 협회쪽 하기 싫어 보이긴 함돈 때문만은 아니고 뭔가 다른 이유가 있었을 거 같음 협회쪽 장기하너마저귀에국카스텐님의 댓글 장기하너마저귀에국카스텐 작성일 26-06-26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면 폼 안 사니까 안 한다고 하는 거남이 해달라고 할 때 어쩔 수 없다는 듯이 해야 폼이 좀 살잖아 ㅋㅋㅋㅋㅋ 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면 폼 안 사니까 안 한다고 하는 거남이 해달라고 할 때 어쩔 수 없다는 듯이 해야 폼이 좀 살잖아 ㅋㅋㅋㅋㅋ
로켓고양이님의 댓글 로켓고양이 작성일 26-06-26 09:2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지만 가만히 앉아있어도 20억을 준다면 뭐 대국민먹으로 욕먹어도 다시 할만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가만히 앉아있어도 20억을 준다면 뭐 대국민먹으로 욕먹어도 다시 할만하지 않을까요?
베일님의 댓글 베일 작성일 26-06-26 09: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명보가 벤투 선임했을때처럼 그냥 서포트해주는 위치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어땠을까싶다 명보가 벤투 선임했을때처럼 그냥 서포트해주는 위치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어땠을까싶다
내일부터착한말만함님의 댓글 내일부터착한말만함 작성일 26-06-26 09: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기 싫어 보이긴 함돈 때문만은 아니고 뭔가 다른 이유가 있었을 거 같음 협회쪽 하기 싫어 보이긴 함돈 때문만은 아니고 뭔가 다른 이유가 있었을 거 같음 협회쪽
장기하너마저귀에국카스텐님의 댓글 장기하너마저귀에국카스텐 작성일 26-06-26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면 폼 안 사니까 안 한다고 하는 거남이 해달라고 할 때 어쩔 수 없다는 듯이 해야 폼이 좀 살잖아 ㅋㅋㅋㅋㅋ 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면 폼 안 사니까 안 한다고 하는 거남이 해달라고 할 때 어쩔 수 없다는 듯이 해야 폼이 좀 살잖아 ㅋㅋㅋㅋㅋ
졸려요님의 댓글
졸려요 작성일하지만 20억 받으면서 봉사는 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