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식당에서 밥먹는데 남친 친구가 온다고 해서 도망쳤거든.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5:23 조회 223 댓글 12본문




아무리 그래도 여친한테 미친년 욕하는건 너무하다
Vs 지랄마라 갑자기 사라져서 한시간을 잠수타놓고 욕먹을만하다
의견이 두 부류로 나뉨
전자같은 억지실드가 나올만큼 더쿠도 여자실드 안쳐주는중ㅋㅋㅋ

억지실드 쳐주는 애들 욕먹는중 ㅋㅋㅋㅋ

나름 말 되는 것 같은 분석까지
연인이랑 싸웠단 썰 보면
남초는 대놓고 여친이랑 말해서 싸우고
여초는 속좁은 사람처럼 보이기 싫어서 돌려 말하고는
커뮤에다가 나만예민해? 하고 글쓰더라
본문 짤 애도 불가항력이었어 힝힝 ㅠㅠ 하려다가 욕먹는중인듯
https://theqoo.net/hot/4257951365#cmt_325











알콜성치맥님의 댓글
알콜성치맥 작성일서른넷 쳐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