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42회 작성일 26-06-26 16:06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profile_image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Total 17,550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550 USDT티비 139 18:16
17549 USDT티비 190 18:16
17548 USDT티비 122 18:16
17547 링크티비 172 18:13
17546
N새글 댓글+9
USDT티비 112 17:51
17545 USDT티비 155 17:51
17544 USDT티비 102 17:51
17543 무료슬롯 112 17:49
17542
무장한 고양이.jpg N새글 댓글+1
USDT티비 180 17:30
17541 USDT티비 142 17:30
17540 USDT티비 183 17:30
17539 무료슬롯 189 17:28
17538 무료슬롯 141 17:28
17537 무료슬롯 113 17:28
17536 안구정화 153 17: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921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00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