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59회 작성일 26-06-26 16:06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profile_image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Total 17,605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605 USDT티비 124 03:59
17604 USDT티비 102 03:59
17603 USDT티비 147 03:29
17602 USDT티비 168 03:03
17601 USDT티비 148 03:03
17600 USDT티비 135 02:51
17599 USDT티비 107 02:51
17598 USDT티비 154 02:51
17597 USDT티비 137 02:24
17596 USDT티비 167 02:24
17595
원조 논란이 있던 짤 N새글 댓글+2
USDT티비 114 02:24
17594 USDT티비 161 02:01
17593 USDT티비 140 01:40
17592 USDT티비 186 01:39
17591 USDT티비 207 01: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561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9,34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