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글주의) 고대 한반도에 원시일본어를 쓰는 사람들이 있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긴글주의) 고대 한반도에 원시일본어를 쓰는 사람들이 있었다? > 자유게시판

긴글주의) 고대 한반도에 원시일본어를 쓰는 사람들이 있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01:39 조회 191 댓글 2

본문




댓글목록 2

쓰삒끼님의 댓글

쓰삒끼 작성일

첫줄이랑 결론이랑 온도차가 너무 심하잖아 ㅋㅋㅋ

찰진고양이님의 댓글

찰진고양이 작성일

이게 진짜 그럴듯한게. '일본' 이라는 이름이 자기들이 지은게 아니라 남이 불러준 이름. 그러니까 중국 입장에서 해뜨는 쪽에 사는놈들 - 일본 (극동?) 이렇게 불렀던 별칭인점. 그 일본서기가 패배한 나라의 정신승리성 역사왜곡 프로파간다 느낌이 심하게 난다는 점 (유사품- 유대인들의 구약성경. 여기에 나오는 예리코성이라던가 이런 사건 보면 실제 역사적 증거랑 대조해보면 '실제 그 동네가 있었던것 까지는 사실인데, 철저히 지들입맛에 맞게 왜곡되고,그 왜곡된 괴리 신의뜻으로 대충 때운 느낌이 강하다는점.) 같은거 보면 매우 설득력있어보임. 아 물론 저런 견해가 정식으로 채택될일은 한/일 양국에선 절대 없겠지만.

전체 17,6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