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글주의) 고대 한반도에 원시일본어를 쓰는 사람들이 있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01:39 조회 192 댓글 2본문
댓글목록 2
찰진고양이님의 댓글
찰진고양이 작성일이게 진짜 그럴듯한게. '일본' 이라는 이름이 자기들이 지은게 아니라 남이 불러준 이름. 그러니까 중국 입장에서 해뜨는 쪽에 사는놈들 - 일본 (극동?) 이렇게 불렀던 별칭인점. 그 일본서기가 패배한 나라의 정신승리성 역사왜곡 프로파간다 느낌이 심하게 난다는 점 (유사품- 유대인들의 구약성경. 여기에 나오는 예리코성이라던가 이런 사건 보면 실제 역사적 증거랑 대조해보면 '실제 그 동네가 있었던것 까지는 사실인데, 철저히 지들입맛에 맞게 왜곡되고,그 왜곡된 괴리 신의뜻으로 대충 때운 느낌이 강하다는점.) 같은거 보면 매우 설득력있어보임. 아 물론 저런 견해가 정식으로 채택될일은 한/일 양국에선 절대 없겠지만.














쓰삒끼님의 댓글
쓰삒끼 작성일첫줄이랑 결론이랑 온도차가 너무 심하잖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