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국민 78% "에어컨은 환경에 안 좋다... 부정적 인식 가지고 있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프랑스 국민 78% "에어컨은 환경에 안 좋다... 부정적 인식 가지고 있어" > 자유게시판

 프랑스 국민 78% "에어컨은 환경에 안 좋다... 부정적 인식 가지고 있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7 12:11 조회 172 댓글 5

본문

프랑스 국민 78%
"에어컨은 친환경적이지 않습니다. 대신 창문을 열고, 커튼을 치고 환기를 시키도록 노력합시다.
그런 작은 행동들이 지구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목록 5

오타니님의 댓글

오타니 작성일

흠 .저기서는 캐리어는 신이 아니겠네요

스톤콜드 스터너님의 댓글

스톤콜드 스터너 작성일

그럼 앞으로도 영원히 쓰지 말길...

nearby님의 댓글

nearby 작성일

동아시아의 습기 맛을 보면 생각이 바뀌겠군요.

아론님의 댓글

아론 작성일

아직 버틸만 한가봐

척척석사님의 댓글

척척석사 작성일

사람이 폭염으로 죽어나가는 것도 탄소 방출이 낮아져서 기후에 도움이 될 테니 궁극적으로도 그렇겠네요

전체 17,7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