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160회 작성일 26-06-27 15:31

본문

오늘 엘에이 부자 동네 백인 여자한테서 중고로 맥북 프로 16인치 M5 Pro + 애플케어 플러스 새거를 270만원 현찰로 주고 샀다...미국 돈으로 1750불인데 완전 새거다

보니까 애플 가격 올라서 이거 기계 값만 500만원인데

너무 싸게 잘 산거같아서 주변에 기계 잘 아는 애도 없고 여기서라도 자랑하고싶어서 한다

내 기기중 가장 성능 좋은게 10년전에 만든 게이밍 컴터 1070 돌려가면서 쓰다가 드디어 뭔가 쓸만한걸 산 기분임 ㅎㅎ

너무 뻘글이면 미안하고

맥북 팁있으면 알려다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755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55 USDT티비 171 00:16
17754 무료슬롯 114 00:16
17753 USDT티비 105 06-27
17752 USDT티비 172 06-27
17751 USDT티비 200 06-27
17750 USDT티비 147 06-27
17749 USDT티비 203 06-27
17748
OCN 근황 N새글
USDT티비 169 06-27
17747 USDT티비 133 06-27
17746 USDT티비 147 06-27
17745 USDT티비 203 06-27
17744 USDT티비 186 06-27
17743 USDT티비 115 06-27
17742 USDT티비 123 06-27
17741 USDT티비 152 06-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00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5,92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