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 자유게시판

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15:31 조회 166 댓글 0

본문

오늘 엘에이 부자 동네 백인 여자한테서 중고로 맥북 프로 16인치 M5 Pro + 애플케어 플러스 새거를 270만원 현찰로 주고 샀다...미국 돈으로 1750불인데 완전 새거다

보니까 애플 가격 올라서 이거 기계 값만 500만원인데

너무 싸게 잘 산거같아서 주변에 기계 잘 아는 애도 없고 여기서라도 자랑하고싶어서 한다

내 기기중 가장 성능 좋은게 10년전에 만든 게이밍 컴터 1070 돌려가면서 쓰다가 드디어 뭔가 쓸만한걸 산 기분임 ㅎㅎ

너무 뻘글이면 미안하고

맥북 팁있으면 알려다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764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