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178회 작성일 26-06-27 15:31

본문

오늘 엘에이 부자 동네 백인 여자한테서 중고로 맥북 프로 16인치 M5 Pro + 애플케어 플러스 새거를 270만원 현찰로 주고 샀다...미국 돈으로 1750불인데 완전 새거다

보니까 애플 가격 올라서 이거 기계 값만 500만원인데

너무 싸게 잘 산거같아서 주변에 기계 잘 아는 애도 없고 여기서라도 자랑하고싶어서 한다

내 기기중 가장 성능 좋은게 10년전에 만든 게이밍 컴터 1070 돌려가면서 쓰다가 드디어 뭔가 쓸만한걸 산 기분임 ㅎㅎ

너무 뻘글이면 미안하고

맥북 팁있으면 알려다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811건 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66 USDT티비 198 02:07
17765 USDT티비 139 02:07
17764 USDT티비 158 01:52
17763
N새글 댓글+6
USDT티비 123 01:38
17762 USDT티비 204 01:38
17761
Gpt) 체인소맨 N새글 댓글+1
USDT티비 178 01:11
17760 USDT티비 124 01:11
17759 USDT티비 216 01:11
17758 USDT티비 189 00:56
17757 USDT티비 136 00:34
17756 USDT티비 156 00:34
17755 USDT티비 186 00:16
17754 무료슬롯 130 00:16
17753 USDT티비 126 06-27
17752 USDT티비 196 06-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933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8,95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