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잘못 붙여서 18억짜리 172억에 낙찰.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22:01 조회 209 댓글 10 본문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9974369 180억이면 손가락 원망해야할듯 이전글 갑자기 모유가 나오는 일본녀.jpg 다음글 16세기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기괴한 아이템 댓글목록 10 에그마요님의 댓글 에그마요 작성일 26-06-27 22: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잘못적은건 실드의 여지가 없음은행 입출금 용지보다 더 빡센 표기임걍 개 빡통이라고.. 저거 잘못적은건 실드의 여지가 없음은행 입출금 용지보다 더 빡센 표기임걍 개 빡통이라고.. lifesucks님의 댓글 lifesucks 작성일 26-06-27 22: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보증금 포기하면 됨2억정도 날리겠네멍청함에는 비용이붙는다 보증금 포기하면 됨2억정도 날리겠네멍청함에는 비용이붙는다 SPRINTF님의 댓글 SPRINTF 작성일 26-06-27 22: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172억이 수중에 없어도 무조건 사야하는거임???? 172억이 수중에 없어도 무조건 사야하는거임???? 불건전한오징어님의 댓글 불건전한오징어 작성일 26-06-27 22: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냥 취소하고 위약금 물면 되는데 저 규모면 위약금도 존나 셈 그냥 취소하고 위약금 물면 되는데 저 규모면 위약금도 존나 셈 MD진핑님의 댓글 MD진핑 작성일 26-06-27 22: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낙찰 포기 가능 근데 미리낸 보증금은 못받음 낙찰 포기 가능 근데 미리낸 보증금은 못받음 SPRINTF님의 댓글 SPRINTF 작성일 26-06-27 22:2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쿠나 ㄷㄷ 정보 고마워 글쿠나 ㄷㄷ 정보 고마워 불건전한오징어님의 댓글 불건전한오징어 작성일 26-06-27 22:2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어캐 실수하지 숫자로도 적고 한글로 얼마라고 적는 것도 있을텐데? 저거 어캐 실수하지 숫자로도 적고 한글로 얼마라고 적는 것도 있을텐데?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26-06-27 22: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백칠십이억원을 한글로 쓰지않냐 백칠십이억원을 한글로 쓰지않냐 개개끼님의 댓글 개개끼 작성일 26-06-27 22: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돈이 넘치나보지 ㅋㅋㅋㅋㅋ 돈이 넘치나보지 안흥찐빵님의 댓글 안흥찐빵 작성일 26-06-27 22: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최저 입찰가의 10% 위약금 내야 했었나 최저 입찰가의 10% 위약금 내야 했었나
에그마요님의 댓글 에그마요 작성일 26-06-27 22: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잘못적은건 실드의 여지가 없음은행 입출금 용지보다 더 빡센 표기임걍 개 빡통이라고.. 저거 잘못적은건 실드의 여지가 없음은행 입출금 용지보다 더 빡센 표기임걍 개 빡통이라고..
lifesucks님의 댓글 lifesucks 작성일 26-06-27 22: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보증금 포기하면 됨2억정도 날리겠네멍청함에는 비용이붙는다 보증금 포기하면 됨2억정도 날리겠네멍청함에는 비용이붙는다
SPRINTF님의 댓글 SPRINTF 작성일 26-06-27 22: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172억이 수중에 없어도 무조건 사야하는거임???? 172억이 수중에 없어도 무조건 사야하는거임????
불건전한오징어님의 댓글 불건전한오징어 작성일 26-06-27 22: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냥 취소하고 위약금 물면 되는데 저 규모면 위약금도 존나 셈 그냥 취소하고 위약금 물면 되는데 저 규모면 위약금도 존나 셈
불건전한오징어님의 댓글 불건전한오징어 작성일 26-06-27 22:2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어캐 실수하지 숫자로도 적고 한글로 얼마라고 적는 것도 있을텐데? 저거 어캐 실수하지 숫자로도 적고 한글로 얼마라고 적는 것도 있을텐데?
에그마요님의 댓글
에그마요 작성일저거 잘못적은건 실드의 여지가 없음은행 입출금 용지보다 더 빡센 표기임걍 개 빡통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