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인맥 쌓으려고 애쓰지 마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박진영, "인맥 쌓으려고 애쓰지 마라" > 자유게시판

박진영, "인맥 쌓으려고 애쓰지 마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02:07 조회 193 댓글 10

본문




댓글목록 10

레드머킈님의 댓글

레드머킈 작성일

유유상종

작별인사님의 댓글

작별인사 작성일

박진영 요즘 유튜브에서 성경강의하더라 ㅋㅋㅋ

창섭님의 댓글

창섭 작성일

소설읽는남자 ㄷㄷ

평온한삶님의 댓글

평온한삶 작성일

다른사람 음악 긴빠이 하지마라

밤에맑음님의 댓글

밤에맑음 작성일

그러는 본인은 투팍이랑 인맥 있어서어머님꼐 작사작곡 받아옴 ㄷㄷㄷ

전설의용사님의 댓글

전설의용사 작성일

최근에 인방보면서 느낀건데한 대기업 스트리머가 하는게임에 하꼬 스트리머가 같이 합방을 하다가둘이 엄청 친해졌는데나중에 대기업 스트리머가 하꼬를 챙겨준다고 여기저기 막 부르고 광고도 주고모임에 초대도 하고 다했는데결국은 결국이더라

시내고향님의 댓글

시내고향 작성일

뭔 말을 하고 싶은건지 알 것 같으면서도 정확히는 모르겠군

번째 치킨님의 댓글

번째 치킨 작성일

하꼬가 하꼬인덴 이유가 있다는것인맥빨로 이끌어줘도 자기 능력이 없으면 소용없다는거지

전설의용사님의 댓글

전설의용사 작성일

혹시나 인방갤에 누가 특정될까바 자세하게 말 못했어 이해못할만함 ㄱㅊ

수참치님의 댓글

수참치 작성일

하꼬는 방송을 최근 몇개월 봤는데 방송을 일이라고 잘 생각을 안하는 경향이 큰듯. 내가 하기 싫은데 이거 왜 해야함? 내가 좋아하는것만 할래. 방송시간 안지키기. 대기업이 진짜 방송보기는 tv처럼 틀어놓기 참 좋은듯

전체 17,7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