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02:33 조회 175 댓글 10

본문

저렇게 32강가도 쪽팔리고

못가도 쪽팔린건데 그냥 32강 가면

명예롭게 기권했으면함..




댓글목록 10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본선에서는 단한번도 없지

나르샤바님의 댓글

나르샤바 작성일

기권하면 패널티있음

어그로아님님의 댓글

어그로아님 작성일

기권은 좀 아님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LaFamilia님의 댓글

LaFamilia 작성일

킹우의 수 아직도 있음?

neonemo님의 댓글

neonemo 작성일

걱정마셈. 절대 못 감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햇살이님의 댓글

햇살이 작성일

먼 기권이여ㅋㅋㅋ 아오 이새끼 한대 쥐어박고싶네

오르다말아님의 댓글

오르다말아 작성일

명보호가 처참하게 지는게 보기 싫은 사람ㄷㄷ

전체 17,890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