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남자가 짱구 모르면 상식 부족한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19:05 조회 121 댓글 12 본문 이전글 깡패들의 의리.jpg 다음글 권력을 오래 해쳐먹는 방법.jpg 댓글목록 12 루이비통닭님의 댓글 루이비통닭 작성일 26-06-28 19: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모르면 111에 신고해라 모르면 111에 신고해라 YOASOBI님의 댓글 YOASOBI 작성일 26-06-28 19: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일본 캐릭터 중에 짱구 피카츄 두개는 모를수가 있나 일본 캐릭터 중에 짱구 피카츄 두개는 모를수가 있나 즐겁다콘땜에가입님의 댓글 즐겁다콘땜에가입 작성일 26-06-28 1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초중고 공부만 열심히했나보지 뭐 옛날처럼 만화말고 볼거없는것도 아니고 초중고 공부만 열심히했나보지 뭐 옛날처럼 만화말고 볼거없는것도 아니고 사람은결국죽어님의 댓글 사람은결국죽어 작성일 26-06-28 19:1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상식은 당연히 아닌데 모르는게 가능한가 상식은 당연히 아닌데 모르는게 가능한가 보아라님의 댓글 보아라 작성일 26-06-28 19: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말이안되긴함 오히려 10년대 중반 투니버스는 짱구랑 코난만 틀어줬음 말이안되긴함 오히려 10년대 중반 투니버스는 짱구랑 코난만 틀어줬음 망구리님의 댓글 망구리 작성일 26-06-28 19: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니 짱구 모르는건 진짜 어디 산골에 살다온거 아닌이상 다 알텐데 아니 짱구 모르는건 진짜 어디 산골에 살다온거 아닌이상 다 알텐데 행운의편지님의 댓글 행운의편지 작성일 26-06-28 19: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30살은 상식인데 20살은 10년이 넘었는데 상식 아니지 30살은 상식인데 20살은 10년이 넘었는데 상식 아니지 해킹범스발님의 댓글 해킹범스발 작성일 26-06-28 19: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06년생이면 모를수도있지 06년생이면 모를수도있지 FireCorpse님의 댓글 FireCorpse 작성일 26-06-28 19: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간첩인가....? 간첩인가....?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26-06-28 19:3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13살에 병원에 입원하기 전까진 애니 채널을 못봐서 짱구를 몰랐던지라 이상하진않음. 근데 20살까지 모르는게 신기하긴함. 나도 13살에 병원에 입원하기 전까진 애니 채널을 못봐서 짱구를 몰랐던지라 이상하진않음. 근데 20살까지 모르는게 신기하긴함. Gintama님의 댓글 Gintama 작성일 26-06-28 19:4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짱구네 집 안 놀러가봄?하 이거 심각한데.. 짱구네 집 안 놀러가봄?하 이거 심각한데.. 스노곰님의 댓글 스노곰 작성일 26-06-28 19:4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진짜 어케 모름? 근데 진짜 어케 모름?
YOASOBI님의 댓글 YOASOBI 작성일 26-06-28 19: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일본 캐릭터 중에 짱구 피카츄 두개는 모를수가 있나 일본 캐릭터 중에 짱구 피카츄 두개는 모를수가 있나
즐겁다콘땜에가입님의 댓글 즐겁다콘땜에가입 작성일 26-06-28 1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초중고 공부만 열심히했나보지 뭐 옛날처럼 만화말고 볼거없는것도 아니고 초중고 공부만 열심히했나보지 뭐 옛날처럼 만화말고 볼거없는것도 아니고
보아라님의 댓글 보아라 작성일 26-06-28 19: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말이안되긴함 오히려 10년대 중반 투니버스는 짱구랑 코난만 틀어줬음 말이안되긴함 오히려 10년대 중반 투니버스는 짱구랑 코난만 틀어줬음
망구리님의 댓글 망구리 작성일 26-06-28 19: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니 짱구 모르는건 진짜 어디 산골에 살다온거 아닌이상 다 알텐데 아니 짱구 모르는건 진짜 어디 산골에 살다온거 아닌이상 다 알텐데
행운의편지님의 댓글 행운의편지 작성일 26-06-28 19: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30살은 상식인데 20살은 10년이 넘었는데 상식 아니지 30살은 상식인데 20살은 10년이 넘었는데 상식 아니지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26-06-28 19:3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13살에 병원에 입원하기 전까진 애니 채널을 못봐서 짱구를 몰랐던지라 이상하진않음. 근데 20살까지 모르는게 신기하긴함. 나도 13살에 병원에 입원하기 전까진 애니 채널을 못봐서 짱구를 몰랐던지라 이상하진않음. 근데 20살까지 모르는게 신기하긴함.
Gintama님의 댓글 Gintama 작성일 26-06-28 19:4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짱구네 집 안 놀러가봄?하 이거 심각한데.. 짱구네 집 안 놀러가봄?하 이거 심각한데..
루이비통닭님의 댓글
루이비통닭 작성일모르면 111에 신고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