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가 아직 피크아웃이 아니라는 이유.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반도체가 아직 피크아웃이 아니라는 이유.jpg > 자유게시판

 반도체가 아직 피크아웃이 아니라는 이유.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8 23:08 조회 172 댓글 3

본문


어라... 설득력이 있는데?
추가설명) 애플이 발작한 배경




댓글목록 3

Entropy님의 댓글

Entropy 작성일

버핏옹도 AI에 뛰어드셨기도 하고...

순둥이님의 댓글

순둥이 작성일

램가격 50달러 올렸는데 야플은 200달러 올림

모아님의 댓글

모아 작성일

워렌 버핏, "패배를 인정한다.. SK하이닉스는 신"

전체 17,9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