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의 진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9 02:01 조회 155 댓글 9 본문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43563 1위와 2위 모두 인도네시아 음식 른당과 나시고렝.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한건데 다른나라에선 인기 떨어진 것과 달리 페이스북은 아직도 인도네시아의 국민 SNS라고 함 인구수 2억7천의 인도네시아인들이 모여 투표하니 자연스럽게(?) 1위와 2위를 달성하였다고 이전글 Ai는 목적달성을위해선 수단가리지않고 통제에벗어날수있다. 다음글 KBO와 K리그 댓글목록 9 대왕오징어님의 댓글 대왕오징어 작성일 26-06-29 02: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이거에 속아서 한동안 인도네시아가 음식 존나 잘하는 동네라고 떠들고 다녔다 나도 이거에 속아서 한동안 인도네시아가 음식 존나 잘하는 동네라고 떠들고 다녔다 AFTERLIFE님의 댓글 AFTERLIFE 작성일 26-06-29 02: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시고랭 맛있긴해별개로 말레이시아 나시르막은 걍 개밥임 나시고랭 맛있긴해별개로 말레이시아 나시르막은 걍 개밥임 탈모요정님의 댓글 탈모요정 작성일 26-06-29 02: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시고랭 맛잇긴하지 나시고랭 맛잇긴하지 전설의작곡가님의 댓글 전설의작곡가 작성일 26-06-29 02: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내 1위는 갈비찜 내 1위는 갈비찜 마키마의반죽교실님의 댓글 마키마의반죽교실 작성일 26-06-29 02:1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른당이 저동네 갈비찜이긴 해 른당이 저동네 갈비찜이긴 해 COLTEMONIKHA님의 댓글 COLTEMONIKHA 작성일 26-06-29 02:1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자존심이 굉장히 쎔, 자존심을 넘어서 국뽕이 엄청 대단함.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에 같이 독립운동 했던 것 때문에 민족은 여러개인데, 민족주의나 공동체주의적 성향이 강함 케이팝 아이돌 중에서 인도네시아 출신 몇명있는데, 하츠투하츠, 시크릿넘버인가?케이팝 관련 무슨 투표 같은거 있으면 인도네시아 사람들 달려가서 투표함.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자존심이 굉장히 쎔, 자존심을 넘어서 국뽕이 엄청 대단함.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에 같이 독립운동 했던 것 때문에 민족은 여러개인데, 민족주의나 공동체주의적 성향이 강함 케이팝 아이돌 중에서 인도네시아 출신 몇명있는데, 하츠투하츠, 시크릿넘버인가?케이팝 관련 무슨 투표 같은거 있으면 인도네시아 사람들 달려가서 투표함. 포도음료님의 댓글 포도음료 작성일 26-06-29 02:2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사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치킨이지 사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치킨이지 연주연주야님의 댓글 연주연주야 작성일 26-06-29 02: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나시고랭 맛있긴함 그냥 호불호 없는 맛이던데 근데 나시고랭 맛있긴함 그냥 호불호 없는 맛이던데 Boobie님의 댓글 Boobie 작성일 26-06-29 02: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현지가서 먹는 나시고렝은 인남미로 볶기 때문에기본적으로 고슬고슬해서 먹을만함렌당은 수분감이 좀 적고 향신료 많이 들어가고코코넛밀크 or 크림을 많이 넣은 소고기 조림인데갈비찜이랑 많이 비교하지만 분명히 다른맛임 현지가서 먹는 나시고렝은 인남미로 볶기 때문에기본적으로 고슬고슬해서 먹을만함렌당은 수분감이 좀 적고 향신료 많이 들어가고코코넛밀크 or 크림을 많이 넣은 소고기 조림인데갈비찜이랑 많이 비교하지만 분명히 다른맛임
대왕오징어님의 댓글 대왕오징어 작성일 26-06-29 02: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이거에 속아서 한동안 인도네시아가 음식 존나 잘하는 동네라고 떠들고 다녔다 나도 이거에 속아서 한동안 인도네시아가 음식 존나 잘하는 동네라고 떠들고 다녔다
AFTERLIFE님의 댓글 AFTERLIFE 작성일 26-06-29 02: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시고랭 맛있긴해별개로 말레이시아 나시르막은 걍 개밥임 나시고랭 맛있긴해별개로 말레이시아 나시르막은 걍 개밥임
COLTEMONIKHA님의 댓글 COLTEMONIKHA 작성일 26-06-29 02:1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자존심이 굉장히 쎔, 자존심을 넘어서 국뽕이 엄청 대단함.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에 같이 독립운동 했던 것 때문에 민족은 여러개인데, 민족주의나 공동체주의적 성향이 강함 케이팝 아이돌 중에서 인도네시아 출신 몇명있는데, 하츠투하츠, 시크릿넘버인가?케이팝 관련 무슨 투표 같은거 있으면 인도네시아 사람들 달려가서 투표함.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자존심이 굉장히 쎔, 자존심을 넘어서 국뽕이 엄청 대단함.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에 같이 독립운동 했던 것 때문에 민족은 여러개인데, 민족주의나 공동체주의적 성향이 강함 케이팝 아이돌 중에서 인도네시아 출신 몇명있는데, 하츠투하츠, 시크릿넘버인가?케이팝 관련 무슨 투표 같은거 있으면 인도네시아 사람들 달려가서 투표함.
연주연주야님의 댓글 연주연주야 작성일 26-06-29 02: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나시고랭 맛있긴함 그냥 호불호 없는 맛이던데 근데 나시고랭 맛있긴함 그냥 호불호 없는 맛이던데
Boobie님의 댓글 Boobie 작성일 26-06-29 02: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현지가서 먹는 나시고렝은 인남미로 볶기 때문에기본적으로 고슬고슬해서 먹을만함렌당은 수분감이 좀 적고 향신료 많이 들어가고코코넛밀크 or 크림을 많이 넣은 소고기 조림인데갈비찜이랑 많이 비교하지만 분명히 다른맛임 현지가서 먹는 나시고렝은 인남미로 볶기 때문에기본적으로 고슬고슬해서 먹을만함렌당은 수분감이 좀 적고 향신료 많이 들어가고코코넛밀크 or 크림을 많이 넣은 소고기 조림인데갈비찜이랑 많이 비교하지만 분명히 다른맛임
대왕오징어님의 댓글
대왕오징어 작성일나도 이거에 속아서 한동안 인도네시아가 음식 존나 잘하는 동네라고 떠들고 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