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정상적으로 사퇴한 놈...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너무 더워서 결국 양산 쓰기 시작했다는 유럽 26.06.29
- 다음글홍명보 감독 “솔직히 당황스러워..2014년 때보다는 훨씬 낫다” 26.06.29
댓글목록

소비에트확장주의적행보님의 댓글
소비에트확장주의적행보 작성일이새끼 사퇴도 약간 꾸릿함

콜드소사이어티님의 댓글
콜드소사이어티 작성일얘 사퇴한거 아니고 퇴출당한건데 사퇴로 이미지 세탁한것임

즙짜지마라님의 댓글
즙짜지마라 작성일이번성적좋았으면 무덤에서 흙파고 나올라고 삽들고 들어갔었음

장우님의 댓글
장우 작성일이새낀 그냥 살아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