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6,880회 작성일 23-07-04 11:05

본문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문자 오발송 실수 | 인스티즈

 


출처 : https://www.instiz.net/bbs/write.php?id=pt&page=1


태어난 아이의 출생신고를 마친 부모에게 '사망신고 완료' 문자메시지가 발송 돼 논란이 일고 있다.

확인 결과 '오발송' 이었지만 시청 측으로부터 정정 고지조차 받지 못했다고 한다.


아니 이제 막 태어난 아기를 출생신고 한건데 바로 사망신고 문자를 보내?

이건 진짜 기분 개더러운데 저정도면 고의아니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40건 69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900 무료슬롯 1949 03-14
6899 무료슬롯 2423 03-14
6898 안구정화 2155 03-14
6897 안구정화 2163 03-14
6896 안구정화 2364 03-14
6895 무료슬롯 2136 03-14
6894 무료슬롯 2228 03-14
6893 무료슬롯 2247 03-14
6892 무료슬롯 2397 03-14
6891 무료슬롯 2453 03-14
6890 무료슬롯 2226 03-14
6889 안구정화 2359 03-14
6888 무료슬롯 1706 03-14
6887 무료슬롯 2114 03-14
6886 무료슬롯 2317 03-1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375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2,04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