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668회 작성일 26-06-09 19:25

본문

반도체에서 패키징의 중요성도 올라가고 포화구나

그러면 새 거점 생길만 하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824?sid=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724건 14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594 안구정화 758 06-09
14593 안구정화 689 06-09
14592 안구정화 741 06-09
14591 USDT티비 762 06-09
14590 무료슬롯 926 06-09
14589 무료슬롯 738 06-09
14588 무료슬롯 732 06-09
14587 무료슬롯 761 06-09
14586 안구정화 779 06-09
14585 안구정화 701 06-09
14584 안구정화 574 06-09
열람중 USDT티비 669 06-09
14582 USDT티비 711 06-09
14581 USDT티비 710 06-09
14580 무료슬롯 732 06-0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23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6,95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