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6건 조회 134회 작성일 26-06-23 14:13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종류에 따라 갈리지 않나

profile_image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시발 차가운 삼김 대체 뭔맛으로 먹는거냐

profile_image

내가틀렸음님의 댓글

내가틀렸음 작성일

요즘은 차가운상태로 먹기좋게 나와

profile_image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

따뜻한참치마요 왜먹음

profile_image

드론님의 댓글

드론 작성일

그 차가운 맛이 있음

profile_image

호감고닉님의 댓글

호감고닉 작성일

데워먹는놈들은 그냥 김밥도 데워먹음

profile_image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ㅋㅋㄹㅇ

profile_image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데워먹으면 식감이 애매해지거나, 밥이 부숴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서 그냥 먹음. 적당히 찬밥도 맛있어

profile_image

소송의프리렌님의 댓글

소송의프리렌 작성일

볶음밥류는 20초 데움

profile_image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

고기류는데우고 참치마요같은건 걍먹음

profile_image

설윤님의 댓글

설윤 작성일

데우면 김 눅눅해져

profile_image

1급정신분열환자님의 댓글

1급정신분열환자 작성일

통계적으로 데워먹는 사람들이 성적욕구가 55%더 강하다고 함

profile_image

MadSci님의 댓글

MadSci 작성일

언제 뎁히고 앉아있어

profile_image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

과거에는 그냥먹는게 정답이였음 김상태가 병신이라

profile_image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김 눅눅해져서 싫어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난 찬밥 좋아해서 걍 먹음 ㅋㅋ

Total 16,908건 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893 안구정화 150 06-23
16892 안구정화 140 06-23
16891 USDT티비 171 06-23
16890 USDT티비 122 06-23
16889 USDT티비 164 06-23
16888 USDT티비 148 06-23
16887 무료슬롯 110 06-23
16886 안구정화 132 06-23
16885 안구정화 142 06-23
16884 안구정화 152 06-23
16883 USDT티비 149 06-23
16882 USDT티비 182 06-23
16881 안구정화 157 06-23
16880 안구정화 131 06-23
16879 USDT티비 161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4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0,52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