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이익 사회와 공유해야 한다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4:38 조회 113 댓글 4 본문 사라고 할인해주는데 왜 주가 떨어진다고 난리들이야 이전글 국장 멸망중 다음글 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댓글목록 4 짱구조아님의 댓글 짱구조아 작성일 26-06-23 14: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이미 샀다고!! 손해를 공유하지말라고!! 난 이미 샀다고!! 손해를 공유하지말라고!!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26-06-23 14: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닉스 더 떨어지면 손해인데...안되.... 닉스 더 떨어지면 손해인데...안되.... spio님의 댓글 spio 작성일 26-06-23 14: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손실도 공유 해야 손실도 공유 해야 빛천님의 댓글 빛천 작성일 26-06-23 14: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개잡주네 개잡주네
짱구조아님의 댓글
짱구조아 작성일난 이미 샀다고!! 손해를 공유하지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