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21:56 조회 165 댓글 4 본문 토요일까지 인데 금요일 날 태풍 오네 ㅋㅋㅋㅋㅋ 목요일 셀프 스노클링 갈라했는데 무서워서 못가겠음 태풍 ㅅㅂ... 이전글 의외로 BTS 정국도 긁히는 것.jpg 다음글 욕 한 줄 안쓰고 타인의 인격 말살하는 법 댓글목록 4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 26-06-23 21: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짜누ㄷㄷ 우짜누ㄷㄷ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26-06-23 22: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 26-06-23 22: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26-06-23 22: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26-06-23 22: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 26-06-23 22: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26-06-23 22: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우짜누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