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 자유게시판

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21:56 조회 165 댓글 4

본문

토요일까지 인데

금요일 날 태풍 오네 ㅋㅋㅋㅋㅋ

목요일 셀프 스노클링 갈라했는데 무서워서 못가겠음

태풍 ㅅㅂ...




댓글목록 4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

우짜누ㄷㄷ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전체 16,942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