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주나 사모을까?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내 땅에 남이 무단으로 농사 지으면 무조건 막아야 하는 이유.jpg 26.06.25
- 다음글 위엄 쩌는 스타링크 약관 26.06.25
댓글목록

Kalysaar님의 댓글
Kalysaar 작성일따박따박 월배당 먹어봐라 즥인다

의자가불편하다님의 댓글
의자가불편하다 작성일차 살돈 배당주 넣어놨는데 월 230 달러쯤 들어오니까 너무 맛있음

스피릿님의 댓글
스피릿 작성일아니 세상에 자기가 노인이라는 사람인데 키설정을 했대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2026년은나의해님의 댓글
2026년은나의해 작성일금융소득 종합과세 받기 전까지만 받는것도 괜찮음. 2천넘어가는순갘 건강보험료랑 세금이 큰폭으로 느는것때문에 파이어족들도 배당을 줄이는 추세임.

욕정컴미님의 댓글
욕정컴미 작성일나 spyi 완전저점에 400주 사서 매달 20여만원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