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7:51 조회 129 댓글 9 본문 30만원 빌리고 일주일 뒤 50만원 갚는 사채 쓰게 유도해서 3년간 1억 5천 뜯어내고 폭행,협박에 성착취영상 찍어 유포..., 이전글 여자들은 도저히 이해가 안된다는 남자들의 대화방식 다음글 ㅆㄷ)2차 창작의 취급이 싫은 케이 댓글목록 9 헬다이버님의 댓글 헬다이버 작성일 26-06-26 17:5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악마는 따로 없어 저런 씹1새들이 악마지 악마는 따로 없어 저런 씹1새들이 악마지 ㅕㅇ 으 우님의 댓글 ㅕㅇ 으 우 작성일 26-06-26 17: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법대로하면 계약자체가 무효, 원금조자 안줘도 됨.근데 저런 사채 쓰면서 연락처를 몽땅 받아감한번이라도 연체하는 순간 연락처에 차용증, 사진 뿌리겠다고 협박하면서 더 쓸 수 밖에 없게 만드는거임 법대로하면 계약자체가 무효, 원금조자 안줘도 됨.근데 저런 사채 쓰면서 연락처를 몽땅 받아감한번이라도 연체하는 순간 연락처에 차용증, 사진 뿌리겠다고 협박하면서 더 쓸 수 밖에 없게 만드는거임 햄버거좋아님의 댓글 햄버거좋아 작성일 26-06-26 17: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 내가 ㅄ같이 말했다 강제가 이나고 30만원 대출에 대한 이자를 못 갚아서 이자를 내려고 빌린 곳에서 이자만큼 다시 대출받고 갚으면 대출한 업체가 법에 걸려? 아.. 내가 ㅄ같이 말했다 강제가 이나고 30만원 대출에 대한 이자를 못 갚아서 이자를 내려고 빌린 곳에서 이자만큼 다시 대출받고 갚으면 대출한 업체가 법에 걸려? ㅕㅇ 으 우님의 댓글 ㅕㅇ 으 우 작성일 26-06-26 18: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빌린사람은 안걸림.대출해준 업체도 대부업 등록되어있고, 연이자 20%안넘기면 법에 안걸림.근데 저런 사채들은 대부업등록도 안돼있고, 연이자 5000%는 기본임.재대출 행위는 합법인데 사채 존재 자체가 불법. 빌린사람은 안걸림.대출해준 업체도 대부업 등록되어있고, 연이자 20%안넘기면 법에 안걸림.근데 저런 사채들은 대부업등록도 안돼있고, 연이자 5000%는 기본임.재대출 행위는 합법인데 사채 존재 자체가 불법. 안흥찐빵님의 댓글 안흥찐빵 작성일 26-06-26 18: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런 방식 쓴다더라여자도 그렇고 남자도 알몸사진 찍게 한다고 함 저런 방식 쓴다더라여자도 그렇고 남자도 알몸사진 찍게 한다고 함 선원님의 댓글 선원 작성일 26-06-26 18: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경찰은 정리해서 안가져오면 안해주나? 형사변호사부터 찾아가야함? 경찰은 정리해서 안가져오면 안해주나? 형사변호사부터 찾아가야함? Haja10님의 댓글 Haja10 작성일 26-06-26 18:1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걸 못잡는구나 이걸 못잡는구나 들꽃님의 댓글 들꽃 작성일 26-06-26 18:1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잡아도 대충 집유 주고 말겠지 뭐~ 잡아도 대충 집유 주고 말겠지 뭐~ 레이셀님의 댓글 레이셀 작성일 26-06-26 18: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裸袋중국에서 유행하던건 기막히게 수입 잘해와 .. 裸袋중국에서 유행하던건 기막히게 수입 잘해와 ..
ㅕㅇ 으 우님의 댓글 ㅕㅇ 으 우 작성일 26-06-26 17: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법대로하면 계약자체가 무효, 원금조자 안줘도 됨.근데 저런 사채 쓰면서 연락처를 몽땅 받아감한번이라도 연체하는 순간 연락처에 차용증, 사진 뿌리겠다고 협박하면서 더 쓸 수 밖에 없게 만드는거임 법대로하면 계약자체가 무효, 원금조자 안줘도 됨.근데 저런 사채 쓰면서 연락처를 몽땅 받아감한번이라도 연체하는 순간 연락처에 차용증, 사진 뿌리겠다고 협박하면서 더 쓸 수 밖에 없게 만드는거임
햄버거좋아님의 댓글 햄버거좋아 작성일 26-06-26 17: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 내가 ㅄ같이 말했다 강제가 이나고 30만원 대출에 대한 이자를 못 갚아서 이자를 내려고 빌린 곳에서 이자만큼 다시 대출받고 갚으면 대출한 업체가 법에 걸려? 아.. 내가 ㅄ같이 말했다 강제가 이나고 30만원 대출에 대한 이자를 못 갚아서 이자를 내려고 빌린 곳에서 이자만큼 다시 대출받고 갚으면 대출한 업체가 법에 걸려?
ㅕㅇ 으 우님의 댓글 ㅕㅇ 으 우 작성일 26-06-26 18: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빌린사람은 안걸림.대출해준 업체도 대부업 등록되어있고, 연이자 20%안넘기면 법에 안걸림.근데 저런 사채들은 대부업등록도 안돼있고, 연이자 5000%는 기본임.재대출 행위는 합법인데 사채 존재 자체가 불법. 빌린사람은 안걸림.대출해준 업체도 대부업 등록되어있고, 연이자 20%안넘기면 법에 안걸림.근데 저런 사채들은 대부업등록도 안돼있고, 연이자 5000%는 기본임.재대출 행위는 합법인데 사채 존재 자체가 불법.
안흥찐빵님의 댓글 안흥찐빵 작성일 26-06-26 18: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런 방식 쓴다더라여자도 그렇고 남자도 알몸사진 찍게 한다고 함 저런 방식 쓴다더라여자도 그렇고 남자도 알몸사진 찍게 한다고 함
선원님의 댓글 선원 작성일 26-06-26 18: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경찰은 정리해서 안가져오면 안해주나? 형사변호사부터 찾아가야함? 경찰은 정리해서 안가져오면 안해주나? 형사변호사부터 찾아가야함?
헬다이버님의 댓글
헬다이버 작성일악마는 따로 없어 저런 씹1새들이 악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