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 계속 빗나가는 게 운이 없다는 말이 ㅂㅅ같은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20:22 조회 124 댓글 0 본문 역대급 개꿀조에 상대팀 악재까지 3연속으로 받아쳐먹고 "다른 팀들이 우리 안 도와주니까 운이 없다" 이지랄 하는 게 유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글 SBS 드라마 첫방 시청률 다음글 1990년대 한국은 태평성대였나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