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첫방 시청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20:22 조회 167 댓글 9 본문 1화 9.5 / 9.8 (전국 / 수도권) +++++++++ 참고로 주인공 딸랑구로 나온 여배우가 버스에서 꺄르르 거리는 영상하나로 조회수 300만 찍은 여고생. 서수민 - YouTube 이정도는 되야 TV에서 좀이쁘네 정도로 나옴. 이전글 프랑스 폭염에 대한 일본인의 감상 다음글 경우의수 계속 빗나가는 게 운이 없다는 말이 ㅂㅅ같은 이유 댓글목록 9 두피괄사님의 댓글 두피괄사 작성일 26-06-27 20: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다들 방송카메라에 나오는 사람들(설영우,나솔 31기 경수,박새로이)보고 잘생긴건 아니녜,그냥 훈남일뿐이다 그러는데방송카메라는 진짜 자비가 없이 잡티하나하나 싹다 나오는데 거기서 훈훈하게 보인다? 실제로 보면 꽤 잘생긴거라 보면됨 다들 방송카메라에 나오는 사람들(설영우,나솔 31기 경수,박새로이)보고 잘생긴건 아니녜,그냥 훈남일뿐이다 그러는데방송카메라는 진짜 자비가 없이 잡티하나하나 싹다 나오는데 거기서 훈훈하게 보인다? 실제로 보면 꽤 잘생긴거라 보면됨 헤일하이드라님의 댓글 헤일하이드라 작성일 26-06-27 2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내가 기억하는 웹툰 김부장 딸램은 좀 날티나는 외모였는데 아니였나?? 내가 기억하는 웹툰 김부장 딸램은 좀 날티나는 외모였는데 아니였나?? 기억조각하나님의 댓글 기억조각하나 작성일 26-06-27 20:3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김부장 딸램이 저 여자분이었다니 ㄷㄷㄷ 김부장 딸램이 저 여자분이었다니 ㄷㄷㄷ 양진이님의 댓글 양진이 작성일 26-06-27 20: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 10%면 꽤잘나왔네 오 10%면 꽤잘나왔네 깨붕잉님의 댓글 깨붕잉 작성일 26-06-27 20: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정도면 대박수준 아닌가 이정도면 대박수준 아닌가 트위스비님의 댓글 트위스비 작성일 26-06-27 20:4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벌써 배우를 해? 벌써 배우를 해? 구름과자님의 댓글 구름과자 작성일 26-06-27 20: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1분 미만의 얼굴만 나오고 컨텐츠없는 동영상 띡 올렸는데 유튜브 조회수 300만 나오는 여고생을 내비두면엔터사 케스팅팀의 직무유기 아닐까? 1분 미만의 얼굴만 나오고 컨텐츠없는 동영상 띡 올렸는데 유튜브 조회수 300만 나오는 여고생을 내비두면엔터사 케스팅팀의 직무유기 아닐까? 케라젠님의 댓글 케라젠 작성일 26-06-27 20: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잼있더라구 잼있더라구 qudtlsemf님의 댓글 qudtlsemf 작성일 26-06-27 20: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마지막에 소지섭이 완빤치 날리는 거 시원하긴 하더라 ㅋㅋㅋㅋ 마지막에 소지섭이 완빤치 날리는 거 시원하긴 하더라 ㅋㅋㅋㅋ
두피괄사님의 댓글 두피괄사 작성일 26-06-27 20: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다들 방송카메라에 나오는 사람들(설영우,나솔 31기 경수,박새로이)보고 잘생긴건 아니녜,그냥 훈남일뿐이다 그러는데방송카메라는 진짜 자비가 없이 잡티하나하나 싹다 나오는데 거기서 훈훈하게 보인다? 실제로 보면 꽤 잘생긴거라 보면됨 다들 방송카메라에 나오는 사람들(설영우,나솔 31기 경수,박새로이)보고 잘생긴건 아니녜,그냥 훈남일뿐이다 그러는데방송카메라는 진짜 자비가 없이 잡티하나하나 싹다 나오는데 거기서 훈훈하게 보인다? 실제로 보면 꽤 잘생긴거라 보면됨
헤일하이드라님의 댓글 헤일하이드라 작성일 26-06-27 2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내가 기억하는 웹툰 김부장 딸램은 좀 날티나는 외모였는데 아니였나?? 내가 기억하는 웹툰 김부장 딸램은 좀 날티나는 외모였는데 아니였나??
구름과자님의 댓글 구름과자 작성일 26-06-27 20: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1분 미만의 얼굴만 나오고 컨텐츠없는 동영상 띡 올렸는데 유튜브 조회수 300만 나오는 여고생을 내비두면엔터사 케스팅팀의 직무유기 아닐까? 1분 미만의 얼굴만 나오고 컨텐츠없는 동영상 띡 올렸는데 유튜브 조회수 300만 나오는 여고생을 내비두면엔터사 케스팅팀의 직무유기 아닐까?
qudtlsemf님의 댓글 qudtlsemf 작성일 26-06-27 20: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마지막에 소지섭이 완빤치 날리는 거 시원하긴 하더라 ㅋㅋㅋㅋ 마지막에 소지섭이 완빤치 날리는 거 시원하긴 하더라 ㅋㅋㅋㅋ
두피괄사님의 댓글
두피괄사 작성일다들 방송카메라에 나오는 사람들(설영우,나솔 31기 경수,박새로이)보고 잘생긴건 아니녜,그냥 훈남일뿐이다 그러는데방송카메라는 진짜 자비가 없이 잡티하나하나 싹다 나오는데 거기서 훈훈하게 보인다? 실제로 보면 꽤 잘생긴거라 보면됨